신애한수시스템

KOREA MOL ENERGY CO., LTD






‘신애한수’시스템

1. ‘신애한수’ 이야기
어느 날 신(God)이 동방의 한 작은 인간세상에 내려와 목 마른 인간들에게 물을 하사하는데, 너무나 목이 마른 터라 아비귀환이 따로 없었다고 합니다. 이에 신(God)은 한번 더 자혜를 베풀어 빙하를 녹여 땅속에 감추고 샘이 솟도록 하였습니다. 인간들은 그제서야 질서 있게 그 물을 마시고 신의 사랑에 감복했다고 합니다. ‘神愛韓水’ 는 ‘신의사랑, 한국의 명수’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으며, ‘신애한수’시스템은 이런 보석 처럼 귀한 물(Jewelry water)을 생산하는 신비의 미네랄워터 머신입니다.

2. ‘신애한수’시스템의 원리
‘신애한수’ 시스템은 샘터루 청수기의 일회성 수(水)처리방식을 벗어나 반복 수(水)처리 함으로서 질적 향상을 이루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그 원리는 생수(수도물, 지하수) 입수(入水)시, 기 장착된 샘터루 청수기를 통과시켜 1차 수(水)처리하는 방식으로 저수조 탱크에 처리수(살균 및 물 입자 분쇄)를 입수완료하면, 수위센서와 제어장치에 의해 입수(入水)가 차단되고, 자동으로 순환펌프를 가동시켜 반복해서 수(水)처리를 하게 됨으로써, 최고의 수질을 얻게 되는 명품 수(水)처리 장치입니다.

3. ‘신애한수’시스템의 활용성
이렇게 생성된 명품수(쥬얼리워터)를 350ml의 생수병에 담아 무한공급(기부) 함으로서 홍보효과를 극대화 하여 기기구매를 유도하고, 조리수 20L를 주변 업소(식당 외)에 무상 공급 하여 그 효과에 따라 기기구매를 유도하는 영업적으로 아주 좋은 쓰임새가 있습니다. 또한, 이 ‘신애한수’시스템은 새로운 개념의 기능 수(水)를 창출하기 때문에, 이 시스템을 응용하면 식수와 조리수를 비롯해 생활용수에서 식물 생장수와 동물 건강수 까지 다방면의 맞춤형 쓰임새가 있습니다.

4. ‘신애한수’와 시스템의 특징
1) ‘신애한수’시스템은 1,470억RPM의 초강력 물 입자가속기를 장착한 반복수처리 장치입니다.
2) ‘신애한수’시스템의 반복 수처리는 물의 전기 전도도를 향상시켜 줍니다.
3) ‘신애한수’시스템의 반복 수처리는 물 클러스터를 극세화 하므로 표면장력이 증가하여 제반 기능 을 활성화 합니다.
4) ‘신애한수’시스템의 반복 수처리는 마이크로파에 의한 살균 정수처리를 극대화 합니다.
5) ‘신애한수’시스템에 의한 반복 수처리는 자동처리장치 입니다.
6) ‘신애한수’시스템에 의해 반복 수처리 된 물은 썩거나 부패하지 않습니다.


5. ‘신애한수’시스템의 제원










(주)한국분자력 | 대표자 김 흥 열 | 사업자등록번호: 562-86-00026 | 주소: 서울시 성동구 광나루로 130, 서울숲IT캐슬 1305호
공장: 경기도 성남시 상대원동 333-7 금강펜테리움 B동 1004호 | TEL: 031-730-0711 | FAX: 031-730-0712 | E-mail: mailto:number50@naver.com
Copyright(c) (주)한국분자력 All Rights Reserved. hosting by 1004pr